가볍게 즐기는 JBL E시리즈 이어폰 헤드폰
가볍게 즐기는 JBL E시리즈 이어폰 헤드폰
  • 제조사 :   분류 : 음향가전
  • 등록일 : 2017-02-28 19:11:50
  • 조회 : 36,360 댓글 : 0   [댓글달기]
가볍게 즐기는 JBL E시리즈 이어폰 헤드폰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구성
엊그제 시작한 것 같은 2017년도 어느 덧 2월의 마지막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사이 24절기의 입춘이 지나며 매서운 추위도 점점 누그러드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말 봄이 한껏 가까이 다가온 느낌인데요. 그동안 웅크리고 있던 몸과 마음도 봄바람과 함께 활짝 펼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봄이 찾아오면 당연히 야외 활동도 많아지고 야외에서 착용할 이어폰과 헤드폰도 필요하기 마련인데요. JBL에서 봄에 어울리는 이어폰과 헤드폰 라인업인 E시리즈 5종을 선보였습니다. 어떤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을지 한 번 살펴볼까요?
풍부한 사운드의 헤드폰 3종
E시리즈는 헤드폰 3종과 이어폰 2종의 5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먼저 헤드폰 3종인 E55BT, E45BT, E3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각 제품은 무선 지원 여부와 이어컵의 크기에 따라 구분이 되는데요. 모델명이 BT로 끝나면 무선 숫자로 끝나면 유선 헤드폰이며, 모델 넘버가 클수록 이어컵의 크기도 큽니다. 그래서 E55BT는 오버-이어 블루투스 헤드폰이며, E45BT는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입니다. 마지막으로 E35는 온-이어 유선 헤드폰입니다.
대형 드라이버를 탑재한 오버-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E55BT
E55BT는 E시리즈 라인업 중에서 가장 크기가 크면서 성능도 우수한 최상위 제품입니다. 귀를 완전히 덮는 오버-이어 헤드폰이라 귀에 압박이 적으며 차음성도 좋습니다. 이어컵이 큰 만큼 50mm 대형 드라이버에서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는데요. 무선 제품이지만 2시간 충전으로 최대 20시간 재생이 가능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방전시에도 동봉된 꼬임 방지 페브릭 케이블을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어컵에 컨트롤 버튼이 있어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틸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출고 가격은 ㅇㅇㅇ원 입니다.
가볍고 편안한 온-이어 블루투스 헤드폰 E45BT
E45BT는 E55BT가 조금 작아진 모습입니다. 귀에 딱 맞는 온-이어 헤드폰이기 때문인데요. 작아진 크기에 걸맞게 40mm 대형 드라이버를 탑재해 훌륭한 사운드를 만들어 냅니다. 재생 시간 역시 차이를 보이는데요. E45BT는 2시간 충전에 최대 16시간 재생이 가능합니다. 이 역시 짧은 시간은 아니기 때문에 충전의 부담은 낮은 편입니다. 그 외의 기능과 컬러는 E55BT와 동일하기 때문에 가볍고 심플하게 음악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은 헤드폰입니다. 출고 가격은 ㅇㅇㅇ원입니다.
재생 시간 제약이 없는 온-이어 유선 헤드폰 E35
E35는 E시리즈 헤드폰의 막내인데요. E45BT와 동일한 40mm 드라이버를 탑재한 유선 타입 온-이어 헤드폰입니다. 그래서 언제 어디서나 충전 걱정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배터리가 없는 만큼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데요. 무게가 156g에 지나지 않아 착용감을 느끼지 못할 만큼 가볍습니다. 무선 제품처럼 이어컵에 컨트롤 버튼은 없지만 케이블에 재생/일시정지 및 통화/ 종료가 가능한 버튼 그리고 마이크가 있어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고도 편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도 장점인데요. 출고 가격은 ㅇㅇㅇ원 입니다.
가볍게 착용하는 이어폰 2종
다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2종의 이어폰인 E25BT와 E15입니다. 앞서 살펴보았듯 모델명 뒤에 BT가 붙은 E25BT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며, E15는 유선 이어폰입니다. 두 제품 모두 이어팁이 귀에 쏙 들어가는 인-이어 타입 이어폰인데요. 크기가 작으면서 컬러풀 디자인이 더해져 누구나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볍고 세련된 블루투스 이어폰 E25BT
E25BT는 작고 가벼운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배터리를 내장하고도 제품 무게가 16.5g에 지나지 않는 초경향을 자랑하는데요.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볍지만 2시간 충전에 8시간 재생이 가능한 놀라운 스테미너를 보여줍니다. 이동하는 동안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목 뒷부분 옷에 고정시킬수 있는 넥클립까지 있어 더욱 사용하기 편리한데요. 3개의 컨트롤 버튼이 있어 재생과 일시정지는 물론 볼륨 조절과 선곡까지 가능합니다.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틸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출고가는 ㅇㅇㅇ원입니다.
심플한 유선 이어폰 E15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E15입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유선 이어폰입니다. 무게는 E25BT보다도 더 가벼운 15g에 지나지 않는데요. 블랙/ 화이트/ 블루/ 레드/ 틸의 5가지 컬러도 그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페브릭 소재로 잘 꼬이지 않아 음악을 듣지 않을 때도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케이블 중간에 재생/ 일시정지 및 통화/ 종료가 가능한 버튼과 마이크가 배치되어 음악 컨트롤과 통화가 가능합니다. 출고 가격 역시 5제품중에 가장 저렴한 ㅇㅇㅇ원입니다.
봄, JBL E시리즈와 함께 떠나자!
지금까지 JBL에서 선보인 E시리즈 헤드폰과 이어폰을 살펴보았습니다. 각 제품마다 특징이 분명한 제품들 이기에 사용자의 취향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각 제품별로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는 점 역시 완벽한 자신만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가오는 봄에는 JBL E 시리즈와 함께 그리고 음악과 함께 야외로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리뷰기사에 사용된 제품과 달리 정식 제품은 디자인, 제원 및 일부 기능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픈모바일 컨텐츠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편집 및 재배포 금지
이전/다음 글
스마트폰/패드 ㅣ 2017-04-27
동영상리뷰 ㅣ 2017-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