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출시한 최신 서피스 프로의 모습은?
MS가 출시한 최신 서피스 프로의 모습은?
  • 제조사 :   분류 : 트랜드뉴스
  • 등록일 : 2017-06-01 18:55:49
  • 조회 : 22,389 댓글 : 0   [댓글달기]
MS가 출시한 최신 서피스 프로의 모습은?
뉴 서피스 프로 출시
뉴 서피스 프로 출시
마이크로소프트(MS)가 선보이는 2 in 1 PC, 바로 서피스입니다. 서피스 시리즈는 가벼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제품군인데요. 서피스 프로의 차세대 제품이 24일 출시됐다고 합니다. 신제품은 초경량, 저소음, 초슬림 디자인에 뛰어난 성능과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게요.
고급스러운 디자인
새로 출시된 서피스 프로는 12.3인치 픽셀센스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했습니다. 두께는 8.5mm이며 무게는 약 767g에 불과해 휴대하기 편안합니다. 모서리는 라운드로 처리되었고, 카메라는 베젤에 숨겨져 깔끔합니다. 디스플레이는 267 PPI 해상도, 10포인트 멀티터치를 지원하는데요. 가로 세로 비율은 3:2입니다.
출처 :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도 나왔는데요. 1.3mm의 키 트래블과 고품질 시저 메커니즘을 채택해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습니다. 트랙패드는 최대 5점 멀티 터치를 지원해 정확도가 높습니다. 소재는 알칸타라 재질을 채택해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강력한 성능
신제품은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m3, i5 또는 i7)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저장 공간은 128GB부터 256GB, 512GB, 1TB SSD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모리는 4GB, 8GB 또는 16GB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서피스 프로 4 대비 50% 향상됐는데요. 완충 시 최대 사용 시간은 13.5시간입니다. 또한, 저소음 팬리스3 설계를 적용해 소음 발생을 줄였습니다.
출처 :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
실용적인 펜 기능
서피스 프로의 디스플레이는 스크린이 꺼진 상태에서도 새로운 서피스 펜을 인식하는데요. 새로운 서피스 펜은 4,096 수준의 필압을 지원합니다. 응답 속도는 더욱 빨라졌고 정확도는 이전 버전에 비해 2배 향상됐다고 합니다. 또한, 픽셀센스 액셀러레이터 커스텀 실리콘 기술을 적용해 빠르고 자연스러운 그리기 기능을 지원합니다.
또한 서피스 펜은 기울기를 감지해, 실제 펜으로 색칠하는 것과 같은 농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 ‘마이크로소프트 화이트보드’ 앱과 오피스 365에 포함된 잉킹(inking) 기능을 이용하면 서피스 펜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를 이용하면 업무 시 필기를 하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갖고 싶다면, 주문은?
서피스 프로의 가격은 미화 799 달러(한화 약 90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서피스 프로 시그니처 타입 커버와 서피스 펜, 서피스 아크 마우스는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데요. 플래티넘, 버건디 및 코발트 블루 등입니다.
서피스 프로와 시그니처 타입 커버는 사전 주문할 수 있는데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icrosoft Store), microsoft.com, BestBuy.com 및 일부 지역의 JD.com 에서 하면 됩니다. 서피스 펜은 수주 이내로 추가 판매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 예약 판매는 오는 6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리뷰/기사에 사용된 제품과 달리 정식 제품은 디자인, 제원 및 일부 기능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오픈모바일 컨텐츠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복제, 편집 및 재배포 금지
이전/다음 글